본문 바로가기
◎ Review/찐맛집찾기

도쿄라멘 해장라멘 초카이라멘 춘천한림대점 찐맛집

by neeed 2022. 8. 5.

도쿄라멘 춘천한림대점

초카이라멘 / 규동 / 김치삼겹덮밥

    

#내돈내산

 

배달 시킨 초카이라멘

 

위가 안좋아서 맵고 짠 음식을 되도록 멀리하고 있는데,

열심히 위 건강 관리해서 주기적으로 배달 시켜먹는 초카이라멘!

 

면 - 밥 - 고기 - 면 - 밥 - 고기 순으로 음식이 땡기는 나만의 싸이클이 있는데,

면 순서가 오면 이 초카이라멘이 무조건 생각난다.

학기중이면 1~2주에 한 번은 꼭 배달 시켜 먹고 있다.

 

매운 걸 잘 먹지는 못하지만, 너무 좋아해서 콧물 닦으면서 행복하게 먹는다.

면 먼저 후루룩 다 먹고, 남은 숙주를 면 대신으로다가 씹어먹는다.

기본으로 같이 들어가는 차슈가 정말 맛있는데 하나밖에 안들어있어서 아쉽다.

3천원 내고 차슈 추가해서 먹으면 이게 바로 부자가 따로 없다.

사이드메뉴 다꼬야끼 갯수는 많아서, 추가 메뉴로 시킨 다꼬야끼도 맛있었다.

묻지마 닭껍질튀김은 너무 기름져서 내 취향은 아니었음.

직접 포장해온 초카이라멘

 

개인적으로 가게와 거리가 가깝다면, 귀찮더라도 포장해오는 것을 추천한다.

가게와 5~10분 거리 정도에 있었지만 가기 번거롭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매번 비싼 배달비를 지불했었는데,

언젠가 한 번 힘내서 포장하러 갔던 적이 있다.

그리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그것은 바로 '가격 차이'.

 

 

배달 주문할 경우 약 13,000원.

포장 주문할 경우 6,900원.

 

 

배달 어플에 적혀있는 단품 가격보다 훨씬 저렴했다.

반값이나 차이가 날 줄은 생각도 못했다.

그렇다고 양에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초카이라멘을 (순한맛) / (매운맛) 두 가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리뷰에 '규동'이 맛있대서 시켜봤는데, 맛있긴 맛있었다.

양도 많아서 먹는 양이 적은 나는 2번에 나눠먹을 정도.

기본은 할 것 같아서 같이 시킨 '김치삼겹덮밥'

이름값 한다. 맛있긴 하다.

김치 양은 충분한데 고기 양이 비교적 적다는 생각이 들었다.

얘는 규동만큼 2번에 나눠먹을 정도의 양은 아니었다.

댓글